<유튜브:한국불교 대표방송 BTN>고미숙 작가가 말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삶의 비전 - 고미숙 / 고전평론가 [지혜의 다락방 107회 > 스크랩

스크랩

홈 > 자유게시판 > 스크랩

<유튜브:한국불교 대표방송 BTN>고미숙 작가가 말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삶의 비전 - 고미숙 / 고전평론가 […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감이당 작성일21-08-12 22:58 조회1,311회 댓글0건

본문

 


 

*아래 내용은 유튜브 채널 한국불교 대표방송 BTN의 2021년 6월 16일자 업로드된 [지혜의 다락방] 강연 영상입니다.  


 

 

고미숙 선생은 공부하는 공동체 감이당을 만들어 인문학 강좌를 운영하고 계신 인문학자 입니다. 고미숙 선생은 지혜의 다락방에 출연해 코로나 시대에 신조어가 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해 인문학적으로 고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 코로나라는 사건은 인생과 역사속 미증유의 사건이기에 우리의 일상을 바꾸게 되었습니다. 마스크 착용,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일상속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들은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. 하지만 우리 사회는 모두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하루 아침에 적응하기도 힘들 것이며 긴 시간 코로나 블루 상태를 유지하다 보니 종식이 되었을 때 또 다른 삶의 지도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. 이번 시간에는 인문학자 고미숙 선생을 모시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우리 삶의 비전은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를 주제 특강 들어봅니다.


출처 : 한국불교 대표방송 BTN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yjx6gZ1zVzY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양력 2024.3.28 목요일
(음력 2024.2.19)

유튜브